소설 한국어 오디오북/키다리 아저씨 한국어 오디오북

소설 키다리 아저씨 한국어 번역과 오디오북 ( 34 )

Ellie 앨리 2023. 8. 22. 19:18
728x90
반응형
그러고나서 안도의 한 숨을 돌리면서 자리를 잡고 앉아, '여인의 초상'이라는 책을 모처럼 읽으려고 하는데, 애컬리라는 애가 오더니 말을 거는 거에요. 애컬리는 줏대가 없고 따분하고 늘 멍청한 애에요.

애컬리의 성이 A로 시작해서 라틴어 수업 시간에 제 옆자리에 앉아요.

(리펫 원장님이 내 이름을 '자브리스키 Zabriski' 라고 지어 줬다면 좋았을 텐데) 월요일 수업이 69 단원부터 시작하는 지 아니면 70 단원 부터 시작하는 지 물어보더니 한 시간이나 죽 치고 있다가 갔어요.

이렇게 사람을 기운빠지게 하는 일이 계속 일어나는 경우를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?

인생을 사는 데 있어서 정말 심각한 난관만이 인격을 요구하는 건 아니에요. 누구나 엄청난 재앙에 대처할 수 있고 비극적인 상황에도 용기를 가지고 헤쳐 나갈 수 있지만, 그 날 그 날의 사소하고 짜증스러운 일상적인 일들을 웃어 넘기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정신력이 필요해요.

저는 바로 그런 종류의 인격을 갖추고 싶어요. 저는 인생을 제가 할 수 있는 한 능수능란하고 정정당당하게 임해야 하는 게임일 뿐이라고 생각하려고요. 만약에 제가 인생이라는 게임에서 지면, 어깨를 한 번 으쓱하고 웃어 넘길 거에요. 물론 이긴 경우에도 마찬가지고요.

어찌 되었든 간에 저는 유쾌한 사람이 될래요. 앞으로는 절대로 아저씨께 줄리아가 실크 스타킹을 신었다는 둥, 지네가 떨어졌다는 둥 그런 이유로 이러쿵 저러쿵 불평 불만을 늘어놓지 않을 거에요.

언제나 아저씨의 벗인

주디 올림

빨리 답장 보내주세요

낭독, 번역 by 앨리

* 자율 구독료 및 후원

여러분의 후원은 정성스러운 컨텐츠 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. 감사드립니다.

카카오 뱅크 3333 - 27 - 3497094 정유선 (앨리의 도서관 )

유튜브 '앨리의 도서관' ) https://www.youtube.com/@ellie_library

유튜브 '앨리의 하루 한 장 책읽기' ) https://www.youtube.com/@ellie_korean_audiobooks

네이버 tv '앨리의 도서관' ) https://tv.naver.com/ellieenglish

네이버 까페 ) https://cafe.naver.com/ellielibrary

728x90
반응형